"이수증 발급 시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신다면, 꼭 안내된 방법대로 조치하신 후
다시 발급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."
아래 안내된 방법으로도 조치가 안될 경우, 일반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<1> 이수증에 면허(자격)번호가 누락된 경우?
혹은, 소속 정보가 잘못된 경우?
A: 개인정보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신 경우입니다.
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에서, 누락된 면허(자격)번호 기재해주시고 더불어, 소속, 직종(간호사, 조무사 등) 등의 다른 정보도 최근 회원님의 상태에 맞는지 꼭 점검 후 함께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.
정보 업데이트 및 수정하신 후, 작성완료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시 이수증을 발급하시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.
소속정보를 등록하신 날짜 이후에 변경하신 경우 이수증에 바로 수정 정보가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마이페이지 내 소속 정보를 올바르게 수정하신 후 만약 이수증 발급시 바로 수정 소속으로 반영이 안될 경우에는 일반문의 게시판에 이수증 내 소속 정보 수정 요청을 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TIP! 휴대폰 및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 정보가 맞는지도 꼭 다시한번 체크해주시길 바라며,
'메일수신' 여부도 '수신'으로 체크하시면 다음 행사 공지도 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2> 등록내역, 이수증, 등록비 결제내역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A: ID가 두 개 이상이신 '다중아이디' 이용자의 경우 (동일인 회원 중복 가입), 간혹 혼동하여 사용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반드시 일관된 ID로 사용하시길 바라며,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, 일반문의 게시판에 요청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**관리자 확인 하, 중복 ID 중 주사용하지 않는 계정은 삭제 처리 예정